제주도, ‘2016년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 열어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제주도, ‘2016년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 열어

오브라이프코리아 | 편집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제주특별자치도는 우리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과 합동으로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12일간) ‘2016년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을 개최한다.

금번 상품전은 제주특산품 전시판매장 본점(경제통상진흥원)과 온라인 쇼핑몰 e-제주몰(http://mall.ejeju.net)에서 진행되며 가공식품, 화장품, 농·수·축산품 등 190개 업체의 2,200여개 품목의 제주지역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상품전의 경우 e-제주몰의 제휴쇼핑몰과 동시에 진행되어 제주특산품의 도외 판매량 증가도 기대된다.

제휴쇼핑몰(4개) : YTN콜피아, 공무원연금공단복지몰, 농협a마켓, 제주항공 기내샵

아울러 ‘2016년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에서는 품목별 할인 이벤트(5%~20%), 덤(1+1, 2+1) 이벤트, 택배비 지원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명절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고 즉석복권, SNS 홍보작성 등의 이벤트를 통해 총 1000여명에게 아이패드, 수산물선물세트, 제주사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앞으로도 제주특별자치도와 경제통상진흥원에서는 제주특산품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확대하여 제주특산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제주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오브라이프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