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행복한, 따뜻한 댓글 한 줄의 힘

2017 선플학부모지원단 봉사 릴레이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더불어 행복한, 따뜻한 댓글 한 줄의 힘

오브라이프코리아 | 편집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2017 선플학부모지원단 봉사 릴레이

울산광역시교육청 선플학부모지원단은 울산시교육청, 울산지방경찰청, (사)선플달기국민운동본부와 협약(''12.6.29.)을 기점으로 울산 선플운동의 마중물 역할을 해 지금까지 든든한 지원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선플학부모지원단은 단위학교의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위촉되며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태도, 투철한 봉사정신을 갖춘 학부모들로 구성돼 있다.

선플학부모지원단은 지난 5월 15일부터 5월 26일까지 지역별로 실시한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 연수에서 학부모, 교사, 학교전담경찰관을 대상으로 선플달기 홍보활동을 했다.

이어 6월 10일(토) 주말에도 2017년 청소년 어울림마당 창의체험문화축제에서 선플달기 캠페인부스를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선플에 대한 인식 제고와 저변 확대를 도모했다.

6월 12일(월)에는 대현중학교에서 전교생 대상 등굣길 선플달기 캠페인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언어문화 개선을 도왔다. 등굣길 선플달기 캠페인은 6월 19일 이화초, 6월 26일 서부초로 이어지고 2학기에도 선플 활동은 계속된다.

선플학부모지원단의 한 관계자는 "본인의 자녀뿐만 아니라 이웃의 자녀, 나아가 울산 전체 자녀들에게 감사·배려·존중의 인성함양과 언어·사이버 폭력 예방에 기여할 것이다. 선플학부모지원단의 봉사 릴레이는 따뜻한 댓글 한 줄의 힘을 실천하고 경험하여 더불어 행복한 교육문화 조성에 일조한다"고 말했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오브라이프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