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의 슈바이처 박종우 수의사

이번에 구출된 강아지, 건강하게 회복되다.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동물들의 슈바이처 박종우 수의사

오브라이프코리아 | zandwpp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이번에 구출된 강아지, 건강하게 회복되다.

동물들의 슈바이처 박종우 수의사

               이번에 구출된 강아지, 건강하게 회복되다.

      you&I 동물병원 박종우 수의사가 동물들을 치료하는데에는 으뜸이라고 한다.


이번에 구출된 길강아지가 건강하게 회복되었다. 이 강아지를 정성껏 치료한 수의사는 you&I 동물병원 수의사 박종우 수의사이다.


박종우 수의사는 자신히 해야할 일을 했다고 이야기 한다. 박종우 수의사가 강아지를 구하면서 보람된 점은 또 한마리의 작은 생명을 구해서 고마운 것이라고 한다. 박종우 수의사는 항상 동물들이 치료가 잘되어 동물병원을 나가는 것이 좋다고 하였는 데 그 말이 정말 한번더 실천 되었다. 박종우수의사는 동물을 키우면서 동물과 사람의 유대감 그로인해 얻을 수 있는 마음의 평화 때문에 수의사를 하게되었다고 한다.





you&I 동물병원의 자랑거리는 전물화된 인력, 충분한 기술과 장비, 큰 대형병원에서 연마한 동물의 대한 지식과 기술들 이부분들이 장점이라고 한다. 앞으로도 이 장점을 실천화 시킬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지금 you&I 동물병원에서 치료받는 동물들도 금방이라도 뛰쳐나올듯한 기력을 되찾았다.


박종우 수의사는 미래에 있을 수의사 꿈나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고 한다.


"일반대학은 4년제인데 수의대는 6년입니다 그만큼 더 힘든공부를 해야 되요. 중학교와 고등학교 때부터 좀 더 열심히 공부해서 수의대해 입학하는 것이 중요할 듯 싶습니다. 앞으로 우리나라 동물들을 치료할 수의사 꿈나무들 화이팅!" 이라고 했다


앞으로도 불상사 없이 동물을 치료하는 you&I 동물병원, 박종우 수의사가 되었으면 한다.



zandwpp  손수민(서일초5)

<저작권자 © 오브라이프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